본문 바로가기
My Space

티스토리 블로그 직접유입의 원인은??

by Grandier 2022. 8. 21.
반응형

지금 굉장히 당황스러운 상황인데 오늘 방문자수가 이상하게 늘어나서 기분이 좋으면서도 불안한 마음으로 통계를 보니 기타 유입으로 방문자수가 많이 들어와 있었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직접유입으로 방문자수가 많이 올라있었다.



그래서 나는 혹시라도 나의 포스팅 중에 하나를 누군가가 백링크를 했다?? 개꿀인데?? 이런 마음으로 어떤 게시물이 은혜를 입었나 보니 그것도 아닌 것이다. 게시물이 전체적으로 특히 검색엔진에서 검색될 리가 없는 아무 말 대잔치 글도, 신경 써서 올린 글도 다 같이 사이좋게 비슷한 클릭수를 자랑하고 있었다. 나 같은 티스토리 블로그 초보에게는 너무나 무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것이 말로만 듣던 어뷰징인가 싶기도 하고 너무 무서운 것이다. 좀 더 알아봐야 하겠지만 어뷰징이라면 하루 방문자수 100도 안 되는 쩌리 블로그에 어뷰징이라니 너무 한 거 아닌가 싶다. 일단 좀 더 알아봐야할걋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