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의 취향/공연 전시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 - 렉처콘서트 강남길의 그리스로마신화 공연후기!

by Grandier 2024. 6. 11.
반응형

2024년 6월 8일 토요일 렉처콘서트 강남길의 그리스로마신화 공연에 다녀왔다. 이 공연은 렉처 콘서트로 강연과 공연이 합쳐진 콘서트였다. 장소는 국립중앙박물관에 위치한 극장 용에서 진행이 되었고, 6월 8일, 15일, 22일 매주 토요일 2시에 총 3회 공연이 예정되어 있었다. 나는 그중에 6월 8일 첫 회차 공연에 다녀왔다.

 

 

극장 용에는 처음 방문이라서 설레는 마음으로 입장을 했다. 들어가자 마자 티켓을 수령할수 있는 곳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티켓을 수령하고, 강남길의 그리스로마신화 팜플렛도 보면서 공연을 기다렸다.

 

 

 

 

공연시간이 다 되어서 입장을 하니 앞쪽에는 악기와 의자들이 뒷쪽에는 스크린이 세팅되어있었고, 강남길의 저서인 명화와함께 후루룩읽는 그리스 로마신화 3권이 이미지로 떠있었다.

 

 

강남길의 렉처콘서트 그리스로마신화는 총 3강으로 이루어져 있다.

1강  6월 8일 토요일

그리스로마신화의 시작 그리고 올림포스 12신에 대한 내용

 

2강  6월 15일 토요일

금지된 사랑과 복수등 다양한 그리스 로마신화의 사랑이야기


3강  6월 22일 토요일

그리스 영웅들의 다사다난 했던 모험 그리고 트로이 전쟁에 관한 내용

 

 

내가 관람한 공연은 1강으로써 그리스로마의 시작과 올림포스12신에 대한 내용이었다. 공연을 보고나서 내가 이것저것 뒤죽박죽 알고있었던 정보들이 정리가 되는 느낌이 들었고, 연주가 훌륭했다. 열정이 넘치시는 강남길님 덕분에 1시간 30분짜리 공연은 2시간을 했다.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들로 자료를 준비하셔서 열정넘치게 강의 하시는 모습이 인상깊었다.

 

 

 

마지막으로 나가는길에 명화와함께 후루룩읽는 그리스로마신화 책을 구매하면 싸인을 해주시는 싸인회도 하고있어서 한장 찍어보았다. 교육적으로 도움이 되는 공연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