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pace

일본여행 필수품 어플! 일본여행 갈때 있으면 좋은 어플! 대중교통/쇼핑 등

by Grandier 2024. 1. 21.
반응형

요즘 일본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일본 여행 할때 가지고 있으면 너무 좋은 필수품! 어플리케이션을 여러개 소개합니다. 맛집, 와이파이, 돈키호테 등 다양한 종류로 일본여행을 더욱더 즐겁게 즐길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 소개!

 

 

1. 타베로그 (tabelog)

타베로그 홈페이지 캡쳐 이미지

일본 맛집 어플로 지역별로 맛집 순위를 확인할수도 있고, 실제로 직접 다녀온 사람들의 리뷰를 볼수있어서 좋은 어플이다. 다. 타베로그 어플을 통해서 예약까지 가능해서 유용한 어플! 구글 일본 계정이 필요하고, 없다면 타베로그 홈페이지(https://tabelog.com/)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2. 파스모 (PASMO)

일본 대중교통 탈때 있으면 좋은 어플로 실물카드가 없이 모바일로 가능한 교통 카드 어플이다. 어플다운 후 카드를 만들면 되는데 아이폰만 가능하다. 애플페이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휴대폰 자체에서 교통카드 충전이 가능하고, 편의점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다.

 

 

3. Japan WiFi auto connect

일본 시내 공공와이파이에 자동으로 연결시켜주는 어플리키에션으로 해외여행에서 데이터를 다 사용했을때 유용한 어플리케이션

 

4. Payke

돈키호테등 큰 쇼핑몰에 갈때 사용하기 좋은 어플리케이션, 일본어로 되어있어서 읽기 힘들고 알기 힘든 제품에 대한 내용들을 바코드만 스캔하면 바로 한국어로 번역을 해줘서 쇼핑에 도움을 준다. 번역과 함께 제품별점이나 후기까지 확인할수 있어서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5.  Uber

일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에서 사용할수 있는 택시 어플로 해외에서 택시 탈때 꼭 필요한 어플리케이션, 우버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에 결제수단을 추가하면 자동결제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일본은 특이 택시 가격은 비싸지만 서비스나 안전성이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용할만하다고 생각한다. 프로모션및 할인코드 이용하면 할인도 가능하다고 한다.

 

6.  Japan Transit Planner

일본 국내의 철도, 비행기를 이용한 경로를 검색 해주는 어플로 대중교통을 많이 타야하는 일본 여행에서 있으면 좋은 어플로 우리나라 지하철 어플처럼 소요시간, 환승횟수, 가격등을 확인이 가능해서 좋고 특히 한국어가 지원이 되어서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7.  일본의 카드잔액확인

위에 파스모는 아이폰만 가능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편하게 이용하려면 교통카드가 필요한데 교통카드 잔액을 확인할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어플을 실행 후에 교통카드를 휴대폰으로 스캔하면 남은 잔액이 얼마인지 확인이 가능하다. 일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IC카드 잔액 확인 어플중 하나라고 한다.

반응형

댓글